대전여민회 로고
모바일 메뉴 열기
로그인 /    회원가입
페이스북 바로가기
활동

[우리가 서로의 용기다] - 2. 페이즈 (Female Gaze)

페이지 정보

작성자대전여민회관리 댓글 0건 조회 36회 작성일 20-08-24 16:57

본문

[우리가 서로의 용기다] - 2. 페이즈 (Female Gaze)

 

 

 여성이 만든 창작물을 접하면서 고민이 풀리고, 여성창작자의 존재만으로도 위안이 되었던 경험들이 우리에게 있어요. 더 많은 여성창작자와 연결되면서 우리가 서로 임파워링(empowering)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우리에게 여성주의 창작이란, 창작물에 여성을 비롯한 사회적 약자에 대한 차별이나 혐오를 담지 않는 일 그리고 창작하는 과정에서 동료에게, 창작물에 담긴 이에게, 폭력적이지 않은 태도를 취하지 않는 일이에요.”

 

-

페이즈 (Female Gaze) (2020~)

대상화되지 않은 여성들이 본인의 시선을 통해 스스로 목소리 내는 곳입니다. 지역에서 주도성을 가지고 창작활동을 하고자 하는 여성들이 고립되지 않기를 바랍니다.

-

여성창작자 네트워크, 여성창작자 간의 협업 프로젝트 (*현재 그림책&데모음원CD 제작 프로젝트 진행 중)

 

 

*[우리가 서로의 용기다]

: 여성 청소년/청년이 지역에서 페미니즘 활동할 때 고립되기 쉬운 현실이라는 문제의식을 가지고, 서로가 서로에게 덜 외로울 수 있도록 하는 존재가 되었으면 하는 취지에서 기획하게 된 이야기 프로젝트입니다. 서로의 존재를 확인하는 책자를 만들고자 합니다. 책자를 매개로 서로 가능한/필요한 범위 안에서 연대할 수 있는 가능성을 모색하고자 합니다.

 

 

**대전여민회가 더 많은 여성과 만나고 연대할 수 있도록 힘을 싣고 싶다!

>> https://tjwomen.or.kr/bbs/board.php?bo_table=donation&step=monthly

 

 

(사진제공 페이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