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여민회 로고
모바일 메뉴 열기
로그인 /    회원가입
페이스북 바로가기
활동

한국조폐공사 직장 내 괴롭힘ㆍ성폭력 근절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페이지 정보

작성자대전여민회관리 댓글 0건 조회 372회 작성일 22-06-15 18:55

본문

2022년 6월 15일(수) 한국조폐공사의 고용평등 문화를 확산하고 건강한 조직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직장 내 괴롭힘 ㆍ성희롱ㆍ성폭력 근절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조경임 공동대표와 김정임 사무국장이 참석하여 한국조폐공사와의 상호 협업관계를 구축하고 성 평등한 조직 문화 조성을 위한 기반 마련에 적극적으로 협력할 것을 약속하였습니다.

 

 

협약의 주요내용은 1) 한국조폐공사 전용 안심신고 채널을 지정 운영하여 직장 내에서 발생하는 괴롭힘과 성희롱, 성폭력 피해자를 상담하고 심리치료와 법률 자문을 지원합니다. 2) 직장 내 성희롱 예방교육 및 노동성인권교육을 진행하여 성인지 감수성 향상 및 직장내 성평등 문화를 조성합니다. 3) 직장 내 괴롭힘, 성희롱, 성폭력 관련 감사자문 역할 등 자체감사 노하우를 제공하고 4) 직장 내에서 발생 할 수 있는 부조리한 문제들을 사전예방할 수 있도록 한국조폐공사 임직원 대상 고용평등, 성평등 캠페인을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오늘의 업무 협약체결이 공공기관과 시민사회단체 간 모범적 상호 협업사례가 되어 소통을 기반으로 한 평등한 조직 문화 조성에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