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여민회 로고
모바일 메뉴 열기
로그인 /    회원가입
페이스북 바로가기
활동

대전지역 디지털 성폭력 예방을 위한 상담 활동가 간담회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대전여민회관리 댓글 0건 조회 314회 작성일 22-05-18 17:52

본문

지난 5월 17일, 대전여민회 부설 성폭력상담소 '다힘'에서 2022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대전 디지털 성범죄 특화상담소'를 지역의 상담활동가분들께 소개하고, 디지털 성폭력과 관련한 질문과 생각을 나누는 간담회 시간을 가졌습니다. 자리에 함께한 많은 분들이 날이 갈수록 증가하고 심각해지는 디지털 성범죄에 관한 문제의식을 공유하고 있다는 점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주어진 시간의 한계로 인해 더 깊고 허심탄회한 이야기를 나누기엔 아쉬움이 있었지만, 참가해주신 분들께서 적극적으로 사례와 경험을 나누어주셔서 풍성한 이야기가 오고 갔습니다. 

 

그동안 '디지털 성범죄 특화상담소' 와 '대전여민회 성폭력상담소 다힘'의 관계와 운영에 관해 궁금해하신 분들도 많으셨는데요! 간담회 자리에서 궁금점이 다소 해소되셨기를 바랍니다. 또한, 일회성의 자리로 끝나지 않고 앞으로 지속해서 관계를 이어나갈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며 지역의 디지털 성범죄에 대응하기 위한 협력관계를 구축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질문, 의견과 경험을 나눠주시길 바랍니다. 간담회에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과 기관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또 찾아뵙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